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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식테이블 교체 지원사업』 선정 된 대상자의 진행자료 상세보기 - 제목,부서,작성일,조회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사업』 선정 된 대상자의 진행자료
부서 보건위생과
작성일 2021.06.04
조회수 187
본 게시물은 6월 3일(목)까지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사업』 을 신청한 대상자를 대상으로 선정하여 이후 사업 진행을 위해 올린자료입니다.(현재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사업 신청기간은 마감되었습니다.)

- 테이블 교체기간: 6월7일(월) ~ 6월18일(금) 내 입식 테이블 교체 완료해야 합니다.

- 입식테이블 교체 비용은 영업자가 우선 전액 부담하여 구입 및 교체 후 보조금을 청구합니다.

- 테이블 교체 후 지원금 청구는 6월 21(월)부터 6월 24일(목)까지로 기간 내 청구해야 합니다.

- 게시물 내 첨부파일 [참고자료(사업대상자 선정 및 통보 받은 영업자의 진행자료)] 서식 확인

- 청구서류 제출장소: 이천시보건소(이천시 증신로153번길 13) 2층, 보건위생과 위생팀
반드시 원본 제출. ( 사본(FAX,E-MAIL 등) 제출이 되지 않음. )

- 게시물 내 첨부파일 [참고자료(사업대상자 선정 및 통보 받은 영업자의 진행자료)] 서식 확인

- 파일 내용 중 [붙임7]을 반드시 확인하셔서 보조사업 지원불가, 회수조치가 되지 않도록 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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