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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교육(법정의무) 안내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21년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교육(법정의무) 안내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긴급복지지원법이 개정('18.12.11.)·시행('19.6.12.)됨에 따라 긴급복지신고의무자가 소속된 기관·시설의 장은 소속 긴급복지 신고의무자에게 신고의무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관계 중앙 행정기관의 장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이와 관련하여 2021년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교육안내(붙임1.)을 확인하시어
관내 의료기관에서는 신고의무자가 긴급복지 신고의무 교육을 이수
('21.12.31.까지 교육이수 완료)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 하여 주시고
교육 결과보고서(붙임 교육안내 p.20)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방법 : FAX(0502-696-2029) 또는 E-mail(sinsgod@korea.kr)

※ 「긴급복지지원법」 제7조제3항제1호의 「의료법」에 따른 의료기관의 종사자
※ 교육 동영상 다운로드 : 보건복지부 홈페이지(www.mohw.go.kr)-정보-연구/조사/발간자료-'긴급복지’검색

*관련문의 : 031-644-4032 (보건소 의약팀)

붙임 2021년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교육 안내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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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보건위생과   의약팀
  • 전화번호 031-644-4032
  • 최종수정일 2020.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