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뉴스

  1. 영상
  2. 이천뉴스
게시물 검색
497건  [ 1/50 페이지 ]
이천시장 지난 6일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0호 ‘이천시 행복전령사’ 선정
이천시장은 지난 6일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0호 ‘이천시 행복전령사’를 선정했다.

이날 행사는 9호 행복전령사로 선정된 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의 김동승 회장이 이천시·시민 간 상생 발전의 가교 역할을 맡고 있는 이통장단연합회를 10호 대상자로 추천하여 진행했다.

이통장단연합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중간 역할을 수행할 뿐 아니라 14개 읍면동 주민들의 목소리를 하나로 모아 시민 불편 해소와 편익을 도모하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묵묵히 봉사활동 실천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날 황인천 회장은 “릴레이로 이어지는 행복전령사 행사를 통하여 이천시에 서로 배려하고 칭찬하는 긍정에너지가 조금씩 싹트고 있음을 느낀다”며, “우리 이통장단연합회는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늘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노력하는 지역의 봉자사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천시장은 “위기가 닥쳤을 때 협심하는 모습이 우리시 시민사회 리더분들의 특징이다.”라며, “큰 위기 때마다 지혜로운 결정을 할 수 있고, 버틸 수 있는 힘을 주는 것은 이통장단연합회 회원분들의 탄탄한 조직력과 협심하는 모습 덕분이며,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 행복전령사는 관내 사회단체들의 공익적 활동을 소개하는 칭찬릴레이로 시민화합과 신뢰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다음 행복전령사는 이통장단연합회 황인천 회장의 추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