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여

시민이 주인인 이천시가 되겠습니다.

  1. 시민참여
  2. 열린게시판
  3. 칭찬게시판

칭찬게시판

창씨개명 부활 문화재청은 중단해야 합니다 (유네스코 창씨개명 등재추진 철회해야 합니다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창씨개명 부활 문화재청은 중단해야 합니다 (유네스코 창씨개명 등재추진 철회해야 합니다다))
작성자 강감찬
작성일 2021.09.13
조회수 30
문화재청이 1조 2천억 원의 국민세금이 들어가는 ‘가야사복원’에 친일 강단사학자를 고용하여 가야사 복원을 창씨개명하여 ‘임나사복원’을 하라고 사주하였습니다. 역사의 주권을 가진 국민여러분! 복원된 가야사를 가야사가 아닌 임나사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하려는 무서운 짓을 중단시켜 주십시오.

독도를 다케시마로 유네스코에 등재하려는 것과 같습니다.

문화재청은 창씨개명을 부활시켜 남원의 가야를 임나의 소국 ‘기문국’으로, 합천의 가야를 임나의 소국 '다라국'이라고 주장합니다. 문화재청의 주장과 달리 일본서기의 임나라고 불려지는 다라, 기문은 일본열도에 있는 땅입니다. 문화재청은 겉으로는 임나일본부는 없다고 주장하면서 기문국과 다라국은 한국에 있었다고 주장합니다.어찌, 하는 수작이 일본 놈 하고 비슷합니다.문화재청이 국민을 속이고 2021.3월 유네스코에 서류심사를 통과시켰습니다. 2021.9월 유네스코 실사단이 방문하여 실사를 마치면 우리는 그날부터 토착왜구가 됩니다.

우리가 토착왜구의 자식이 되는 과정은 이러합니다.

남원이 “기문국”, 합천이 “다라국”으로 창씨개명하여 유네스코에 등재가 확정되면, 우리 스스로 일본서기를 인증하게 되는것이고, 일본서기를 인증하면 임나일본부를 인증하게 되고,임나일본부(任那日本府)를 인증하면 정한론(征韓論)을 인증하게 됩니다. 정한론은 조선이무단점유하고 있는 일본의 잃어버린 국토를 회복하자는 명분입니다. 즉, 일본의 한국침략이 정당화됩니다.

일본서기의 신공왕후가 249년 김해의 금관가야, 함안의 아라가야, 고성의 소가야, 창녕의 비화가야, 전라도와 충청도를 정벌하여 646년 까지 397년 동안 가야의 땅을임나일본부의 식민지로 지배하였다고 합니다. 즉, 경상도·전라도·충청도는 자연히 “임나일본부“의 땅이 됩니다. 우리는 토착왜구의 자식이 됩니다.(정한론:征칠정, 韓 대한한, 論말할론)

유네스코 홈페이지 확인 : 남원->기문국, 합천->다라국

유네스코 홈페이지 창씨개명 등록추진 확인 : 남원 -> 기문국, 합천 -> 다라국
https://whc.unesco.org/en/tentativelists/ (검색창?:The Namwon)

청와대 국민청원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변에도 전달 부탁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00673

<남원을 임나일본부 기문국으로 유네스코 등재하는남원시와 문화재청은 매국행위를 중단하라>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